|
또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참석자에게 자사 항공권모양으로 디자인된 ‘티켓 모형 리플릿’을 배포하고, 리플릿 안에 포함된 QR코드를 통해 자체 이벤트를 열어 ‘일본 항공권 바우처’ 및 ‘전용 할인 코드’를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2009년 뉴욕에서 시작한 스니커콘은 매년 LA, 런던, 상하이 등 30곳 이상의 주요 도시에서 진행되는 전세계적인 규모를 자랑하는 행사다.
한국에서 처음 개최되는 ‘스니커콘 서울’은 국내외를 대표하는 스니커헤드들이 참여해 희귀 스니커즈를 한 자리에서 감상하고 거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스트리트 패션과 문화를 이끄는 댄서들과 힙합 아티스트들의 특별 공연, 댄스 배틀, 아트 등 다양한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축제다.
에어프레미아 관계자는 “젊은 세대의 문화와 기업가 정신을 지지하는 스니커콘 축제에 참여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문화활동에 관심을 갖고 적극 참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