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캉스와 해돋이 감상 한 번에…'행운의 선물'은 덤

이선우 기자I 2024.12.29 16:30:39

켄싱턴호텔앤리조트 '파인드 유어 럭' 패키지
다음달 31일까지 500개 한정 '럭키박스' 제공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에서 바라본 일출 풍경 (사진=켄싱턴호텔앤리조트)
[이데일리 이선우 기자]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파인드 유어 럭’(Find Your Luck) 패키지를 내놨다. 전국 15개 호텔·리조트에서 그동안 선호도가 높았던 혜택으로 구성한 럭키박스가 포함된 패키지다. 새해와 설연휴 산과 바다 인근 호텔·리조트로 해돋이 여행을 즐기려는 호캉스 수요에 맞춰 선보이는 기간 및 수량 한정 상품이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은 객실에서 광안리 바다와 광안대교 풍경과 함께 떠오르는 첫 일출을 맞이할 수 있다. 특히 3층 로비는 전면 통창으로 설계돼 호텔 밖으로 나가지 않고 편안하게 일출을 감상할 수 있다.

프라이빗 비치 바로 앞에 위치한 강원 고성의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는 객실 내에서 여유롭게 새해 일출을 감상할 수 있다. 켄싱턴리조트 서귀포는 리조트 정원에서 이국적인 풍경 속 새해 첫 아침을 맞이할 수 있다. 이 외에 설악산국립공원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켄싱턴호텔 설악, 오대산 월정사에서 차량으로 7분 거리에 위치한 켄싱턴호텔 평창, 지리산 쌍계사에서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위치한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 등에서 새해 일출을 감상하며 소원을 빌 수 있다.

파인드 유어 럭 패키지는 객실 1박에 조식(성인 2, 소인 1)과 럭키박스가 기본 구성이다. 가격은 10만 9900원부터(세금 포함)이며, 이용기간은 설연휴가 끝나는 다음달 31일까지다.

패키지의 하이라이트인 ‘럭키박스’는 500개 한정 수량을 제공한다. 럭키박스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객실 2만원 할인 쿠폰과 대표 PB 상품인 ‘켄싱턴 시그니처 베어 시리즈’ 키링 1개가 기본 구성으로 키링은 도어맨, 셰프, 총지배인 등 6종 가운데 랜덤으로 제공한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숙박권(5명)과 애슐리 2인 식사권(15명), 켄싱턴 캐시 1만원(55명)의 ‘깜짝’ 혜택도 럭키박스를 통해 제공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