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맥스클리닉, 시그니처 갤러리 에디션 오일폼 출시

송주오 기자I 2017.11.02 09:29:02
(사진=맥스클리닉)
[이데일리 송주오 기자] 럭셔리 스파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MAXCLINIC)은 대표제품인 ‘반전 오일폼’ 론칭 5주년을 기념해 스페셜 에디션 ‘시그니처 갤러리 에디션 오일폼’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맥스클리닉의 반전 오일폼은 클렌징 오일과 폼 클렌져를 하나의 제품으로 합쳐 번거로운 이중세안을 한 번으로 끝낼 수 있는 혁신적인 원스탑 클렌져다. 2012년 론칭 후 단일 제품으로 19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고 1500만병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다. 반전 오일폼의 길이는 16.5cm로 지금까지 팔린 제품을 일렬로 늘어 놓으면 2475km로 환산된다. 이는 서울과 부산을 3번 왕복하는 것과 맞먹는 길이다.

시그니처 갤러리 에디션 오일폼은 맥스클리닉만의 독자 기술을 적용한 ‘히알루론산 오일 캡슐’과 슈퍼푸드 씨드 오일을 함유해 가을, 겨울철 피부에 고보습과 영양을 선사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반전 오일폼이다. 피부 장벽 강화를 통해 피부 속 수분을 잡아주는 세라마이드 오일과 피부 보호막 역할을 하는 아미노산 오일, 식물성 로스팅 오일 8종을 함유해 피부 속건조를 해결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그 외 향균 작용이 우수한 어성초 추출물과 세정력이 뛰어난 비누풀, 솝베리 등 자연유래거품성분을 통해 피부 자극 없이 깨끗하고 맑게 클렌징 해준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