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썸뱅크’ 전(全) 회원을 대상으로 ‘2018 라이프 사진전 할인 이벤트’를 다음 달 말까지 실시한다. 부산문화회관에서 열린 ‘빛나는 시작, 눈부신 기억 라이프 사진전(展)’은 사진예술계 최고의 저널지인 ‘라이프’에 실렸던 유명 사진들을 볼 수 있는 전시회로 입장 시 ‘썸뱅크’ 앱의 할인화면을 현장에서 제시하면 4000원을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또 지난달 시작해 호응을 얻었던 ‘리얼공감 호캉스 이벤트’의 2차 이벤트도 추진한다.
이달 20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진행되는 ‘리얼공감 호캉스 2차 이벤트’는 ‘썸뱅크’ 계좌를 신규하고 ‘썸뱅크’ SNS(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에 팔로우한 고객을 대상으로 3명을 추첨해 기장 힐튼호텔 2인 숙박권을 증정한다.
각 이벤트는 ‘썸뱅크’ 앱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별 자세한 사항은 ‘썸뱅크’ 홈페이지와 ‘썸뱅크’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빈대인 부산은행장은 “썸뱅크만의 생활문화 콘텐츠를 선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혜택과 서비스로 ‘썸뱅크’만의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산은행 ‘썸뱅크’는 허영만 작가와 함께 ‘썸뱅크 브랜드 웹툰-아버지의 컵’을 네이버에 연재 중이다. 지난달 29일부터 네이버 웹툰에 연재되는 ‘썸뱅크 브랜드 웹툰-아버지의 컵’은 ‘식객’, ‘날아라 슈퍼보드’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국민 만화가로 인정받고 있는 허영만 작가의 작품으로 ‘썸뱅크’가 후원하는 지역문화 활성화 사업의 일환이다.
총 8회로 구성된 브랜드 웹툰은 돌아가신 아버지의 유품인 부산은행 머그컵 하나를 들고 호주로 여행을 떠난 어머니와 아들의 유쾌하고 감동적인 여행기를 다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