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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르쉐코리아는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전문성을 갖춘 임직원들의 브랜드 로열티를 강화하고 차별화된 애프터 세일즈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새로운 동기 부여를 제공하며 적극적으로 우수 인력을 영입하고 양성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2024 포르쉐 애프터 세일즈 루미너리 프로그램’ 기준에 부합하는 32명 전원에게는 ‘포르쉐 월드 로드쇼’ 참가 티켓 또는 ’포르쉐 라이프스타일(PLX)‘ 바우처를 제공했다.
홀가 브란트 포르쉐코리아 애프터 세일즈 디렉터는 “올해 처음으로 도입되는 ‘2024 포르쉐 애프터 세일즈 루미너리 프로그램’은 서비스 품질 향상 및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기여한 애프터 세일즈 장기 근속자들의 노고에 감사하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포르쉐코리아는 브랜드 로열티 강화를 위한 딜러 파트너십을 구축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확대하며 고객의 신뢰도를 제고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