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프리미엄 맥주 ‘밀러’의 제품 특성이 ‘건강한 디제잉 문화’를 지향하는 디스코페스트의 콘셉트와 잘 어울릴 것으로 보고 참가를 결정하게 됐다. 이번 행사에 참가하는 맥주 브랜드는 ‘밀러’가 유일하며 행사장 입구에 설치된 전용 브랜드 부스에서 ‘밀러’ 생맥주를 판매한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이번 디스코페스트 참가를 시작으로 다양한 행사를 통해 소비자 접점 강화에 나설 계획이다. 특히 맥주 성수기인 여름을 맞아 ‘밀러’를 비롯해 △‘블루문(Blue Moon)’ △‘쿠어스(Coors)’ △’몰슨 캐네디언(Molson Canadian)’ 등의 맥주 브랜드를 중심으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디스코 장르를 대표하는 아티스트인 호스 미트 디스코, 본닥스, 그리드, DJ Wow 등 국내외 유명 뮤지션들이 무대에 오른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관계자는 “’밀러’의 청량함과 신선함이 디스코페스트의 분위기를 한껏 끌어 올릴 수 있는 촉매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행사를 찾아 주신 관람객 모두 ‘밀러’와 함께 특별한 장소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