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콘텐츠그룹, 순천향서울병원에 해외의료봉사 기부금 전달

이순용 기자I 2018.12.07 10:04:57
[이데일리 이순용 기자] 브레인콘텐츠그룹(문양근 총괄대표)과 순천향대 서울병원(서유성 병원장)은 지난 6일 병원 향설교육관에서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7일 밝혔다.

이날 브레인콘텐츠는 해외 의료봉사에 써달라며 병원 측에 기부금 5000만원을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브레인콘텐츠 문종욱 부사장, 문성식 총무이사, 순천향대 서울병원 이정재 부원장, 박태성 사무처장, 박정균 고객지원팀장, 노기호 총무팀장 등이 참석했다.

문종욱 브레인콘텐츠 부사장은 “순천향대 서울병원 안과 전문의 이성진 교수가 환자를 대하는 모습에 감동을 받았고, 베트남 퀴논시 백내장 수술센터 등 해외 의료 활동에도 열정을 다한다는 사연을 듣고 기부를 계획했다”고 말했다. 또 “브레인콘텐츠는 2008년부터 매년 나눔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으며,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뜻깊은 활동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정재 부원장은 “기부금이 의미 있게 쓰이도록 잘 관리하고, 되도록 많은 이들에게 혜택이 제공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콘텐츠 전문 기업인 브레인콘텐츠는 온라인 복권정보 콘텐츠 사업으로 출발해 글로벌 텍스프리 사업으로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다.

기부금 전달식을 마친후 브레인콘텐츠 그룹 박태성 사무처장, 문성식 총무이사, 문종욱 부사장과 순천향대 서울병원 이정재 부원장, 박정균 고객지원팀장, 노기호 총무팀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