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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와 관련해 마하스퀘어는 지난 6월 27일 국내 유명 종자회사이자 코스닥 상장사인 아시아종묘와 주력 제품에 대한 마케팅 상생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번 협약은 아시아종묘의 우수한 채소 품종 및 제품을 농업 시장에 효과적으로 알리고 판매를 촉진하기 위한 목적으로 추진됐다. 양사는 마케팅 전략 개발 및 실행, 시장 조사 및 분석, 브랜드 및 이미지 관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할 예정이다.
또한 마하스퀘어는 지역활성화 프로젝트 전문기업인 ㈜세간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충남 부여군의 자온길을 상징하는 플래그쉽 스토어의 하나인 ‘수월옥’이라는 구옥개조 카페를 팝업스토어로 운영하는 협약을 체결했다.
마하스퀘어는 이번 협약을 통해 자온길 프로젝트에 마하스퀘어의 노하우를 반영하여 지역의 구옥개조 사례를 지역브랜드의 홍보를 위한 장으로 마련하고, 외부 인구 유입 활동의 진행을 통해 지역활성화 프로젝트에 활력을 불어넣을 계획이다.
아울러 지차체나 농업법인의 마케팅에 대한 체계적인 계획 및 수행을 위해 각 마케팅 영역의 전문 에이전시와의 전략적인 협업을 통해 전문적인 B2B, B2G 대상 서비스 제공에 더욱 주력하며, 국내 및 해외 시장 개척 활동으로 확대하여, 로컬의 글로벌화와 농업 제품 및 서비스의 가치를 극대화하는데 기여하겠다는 각오다.
김혜원 마하스퀘어 대표는 “수많은 마케팅 활동이 진행되고 전술이 실행되는 소비재 시장의 마케팅의 노하우를 농업시장에 결합하여 농업 시장에서 새로운 성공 사례를 만들며, 농업 마케팅계의 해결사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농업인과 소비자 모두에게 도움이 되고 농업의 차별화와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