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FFG와 임지빈 작가의 베어벌룬은 GFFG 본사와 8개의 브랜드 본점 △노티드 청담 △다운타우너 청담 △리틀넥 청담 △클랩피자 청담 △호족반 청담 △웍셔너리 청담 △애니오케이션 청담 △키마스시 청담 등 총 9곳의 매장 앞에 위치해 있다. 각 조형물 앞에 준비된 엽서 통해 전시작품 위치 확인이 가능하고 각 브랜드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임지빈 작가의 인터뷰를 확인할 수 있다.
GFFG는 베어벌룬 전시를 기념해 보다 즐거운 전시 공간을 만들고자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SNS인증샷 이벤트 GFFG 베어 타운 인증 이벤트도 마련했다. 매장 9곳에 전시되는 9마리의 대형 곰을 촬영한 인증샷을 9주 동안 본인 SNS계정에 해시태그 ‘gffgbears’와 함께 올리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는 9주차까지 매주 응모가 가능하며 SNS인증샷을 올린 전원에게 GFFG 3000원 할인권을 증정하고, 3주차인 7월 25일부터 9주차까지는 매주 추첨을 통해 1등 GFFGX임지빈 작가의 협업기념 한정판 베어 오브제, 2등 GFFG 상품권 5만원권, 3등 GFFG 상품권 3만원권을 추첨을 통해 매주 지급할 예정이다.
이준범 대표는 “다이닝 컬쳐의 최중심인 도산공원 인근에서 베어벌룬으로 사랑받고 있는 임지빈 작가와 협업한 트렌디한 팝아트 전시인 만큼 주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GFFG는 푸드와 라이프스타일 크리에이티브 기업으로서 늘 고객들에게 신선하고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고자 노력 중이며, 앞으로 펼쳐질 GFFG만의 다양한 프로젝트 역시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