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스케어는 12월 31일까지 컨디션 출시 25주년 기념 ‘컨디션 마시고 스팅어 타고 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헛개컨디션 라벨 하단의 스크래치를 긁으면 나오는 번호를 문자로 보내는 것으로 참여가 끝나며 즉석에서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참여 횟수에 제한이 없어 이벤트 기간 중에는 얼마든지 응모할 수 있다.
컨디션은 지난 25년 동안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5번의 리뉴얼이 진행됐으며 이때마다 숙취해소 성분이 보강됐다. 지난해 기준 컨디션의 누적 매출은 6300억원, 누적 판매량은 5억7600만병이다.
컨디션은 헛개컨디션뿐 아니라 컨디션환, 컨디션레이디, 컨디션CEO 등 제품을 연달아 내놓으며 지금까지 숙취해소음료 시장 점유율 1위를 지키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 참가한 응모자 중 매주 265명에게는 CGV영화관람권이나 컨디션을 주며 전체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최종 1등 당첨자에게는 기아 스팅어를, 2등과 3등에게는 각각 50만원, 10만원 상당의 CJ상품권을 증정한다.
CJ헬스케어 관계자는 “25년간 꾸준히 사랑과 관심을 보내준 소비자 덕분에 컨디션이 숙취해소음료 시장을 선도하는 제품으로 거듭났다”며 “최근 연 숙취해소연구센터를 통해 숙취해소 개선 효과가 있는 소재를 적극 확보하도록 노력하는 한편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