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핑크퐁컴퍼니 베베핀, 아동가족 뮤지컬 ‘우당탕탕 패밀리’로 찾아온다

이윤정 기자I 2024.07.15 09:35:24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더핑크퐁컴퍼니의 차세대 IP(지식재산권) ‘베베핀’이 국내 뮤지컬로 찾아온다.

베베핀 뮤지컬 '우당탕탕 패밀리' 포스터 (사진=㈜애드칸, 더핑크퐁컴퍼니㈜)
베베핀은 2022년 4월 유튜브 채널 론칭을 시작으로, 현재 2024년 7월 IP(지식재산권) 출시 2년 만에 현재 전 세계 유튜브 구독자 3500만 명, 유튜브 누적 조회수 175억 회를 달성한 키즈 패밀리 타깃 3D 애니메이션이다.

글로벌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인 더핑크퐁컴퍼니㈜와 키즈콘텐츠 전문 제작사 ㈜애드칸(대표 정을석)이 베베핀 2주년을 맞아 함께 선보이는 베베핀 뮤지컬 ‘우당탕탕 패밀리’는 가족 간의 일상생활에서 쉽게 일어날 수 있는 이야기를 판타지와 접목하여 따뜻한 웃음과 가족애를 느낄 수 있다. 신나는 음악과 다채로운 안무, 그리고 화려한 LED 스크린 영상쇼에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본 공연을 기다려온 관객들의 기대를 충족시켜줄 예정이다.

창작뮤지컬 ‘세계문명탐험대-태양의 나라 이집트’, ‘가족뮤지컬 겨울이불’과 더불어 EBS의 번개맨, 방귀대장뿡뿡이, 두다다쿵 등 창작, 도서, 캐릭터를 활용하여 다방면의 아동가족뮤지컬 히트작들을 기획, 제작한 ㈜애드칸은 더핑크퐁컴퍼니와 함께 최정상급 창작진들과 함께 베베핀 뮤지컬 ‘우당탕탕 패밀리’를 국립과천과학관 어울림홀에서 선보인다.

‘뮤지컬 핑크퐁과 상어가족’, ‘뮤지컬 헤이지니 럭키강이’ ‘뮤지컬 겨울이불’ 등 인기 가족뮤지컬을 연출한 탑 클래스 연출가 안진성과 MBC ‘뽀뽀뽀’, KBS ‘TV유치원 하나둘셋’, EBS 어린이 애니메이션 프로그램 작가로 유명한 안영은 작가, ‘뮤지컬 파리넬리’, ‘뮤지컬 겨울이불’, ‘뮤지컬 세종, 1446’의 음악감독 임세영 등 국내 최정상급 실력파 제작진이 참여하여 공연의 완성도를 더욱 높혔다.

공연 기획사 ㈜애드칸 관계자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베베핀 콘텐츠가 이번 뮤지컬을 통해,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 공연 현장에서 국내 관객을 만날 예정”이라며 “베베핀 콘텐츠가 가진 일상 공감 스토리에 뮤지컬 창작진들의 크리에이티브를 더해 아이들과 부모님에게 신나는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우당탕탕 패밀리’는 베베핀의 메인 주인공들인 핀, 보라, 브로디를 비롯하여 다양한 앙상블 주조연이 함께 엮어가는 공연으로 우리아이와 함께할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 베베핀 뮤지컬 ‘우당탕탕 패밀리’는 7월 13일부터 8월 25일까지 국립과천과학관 어울림홀에서 개최되며 인터파크 및 네이버에서 예매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