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제품은 최신 마사지 모듈인 5세대 세라코어 엔진을 탑재했다. 기존에 경추 중심으로 제공했던 입체 회전 마사지 범위를 목부터 골반까지 확대해 척추 라인 전체에 더 깊고 시원하게 주무르는 듯한 강력한 마사지를 선사한다.
앉은 상태에서도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체어 모드는 기존 2개에서 4개로 확대했다. 원하는 척추 부위에 최적화된 입체 회전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성능을 개선했다. 긴 시간 동안 집중 온열·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스페셜 모드 시간은 15분 늘려 90분으로 확대 적용했다. 취향과 컨디션에 맞춰 27가지 척추 전문 마사지 모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마사지 성능을 강화했다.
사용하는 중간에 마사지 강도와 속도를 변경해도 척추 스캔 재시작 등 불편함 없이 즉시 변경된 기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강도·속도 변경 기능을 개선해 사용 편의성도 높였다.
이 제품은 26년간의 세라젬 헬스케어 노하우와 의료기기 기술력을 적용했다. 식약처로부터 △추간판(디스크)탈출증 치료 도움 △퇴행성협착증 치료 도움 △근육통 완화 △혈액순환 개선 △생리통 치료 도움 △심부정맥혈전증 예방 도움 등 총 6가지 의료기기 효능·효과를 인증받았다.
세라젬은 마스터 V9 2025년형 출시를 기념해 12월 한 달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세라젬 웰카페 등 체험매장과 공식몰 등에서 신제품을 구매할 경우 일시불 기준 15만원의 할인 혜택과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홈핏 2종 중 하나를 제공한다.
세라젬 관계자는 “마스터 V9 2025년형은 식약처 인증 효능·효과와 디자인을 비롯해 우수한 마사지 성능과 편의 기능을 모두 갖춰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모델”이라며 “척추 라인 전반에 지압 온열 마사지와 강력한 입체 회전 마사지를 제공하는 신제품을 웰카페 등 체험매장에서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