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네파, 간절기 아웃도어 활동 최적화...고기능성 재킷 시리즈 출시

이지은 기자I 2023.02.13 09:39:03

방수·투습 우수...아웃도어 활동 뛰어난 기능성 재킷
리사이클 원단 적용해 지속 가능성에 대한 고민 담아

아크레 에코 고어텍스 방수 자켓 화보. 네파 제공.
[이데일리 이지은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기후변화가 큰 간절기 시즌, 다양한 야외활동에 최적화된 고기능성 재킷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네파 ‘아크레 에코 고어텍스 방수 재킷’은 방수와 투습이 우수해 아웃도어 활동에 뛰어난 기능성 재킷이다. 고어텍스 2 레이어 소재를 적용하고 전체 심실링 작업을 통해 방수 기능을 강화했다. 강한 바람이나 갑작스러운 비 등 변화무쌍한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즐겁고 자유로울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네파의 브랜드 가치와도 맞닿아 있는 지속가능성에 대한 고민을 담아 리사이클 원단 및 인체에 무해한 발수제를 적용했다.

‘에코 팩라이트 플러스 방수 재킷’은 23SS 시즌 한층 더 강화된 투습력을 자랑하는 고기능 하이엔드 제품이다. 투습도가 우수한 고어텍스 팩라이트 플러스 2 레이어 소재가 적용됐다. 후드 착장 시 피부에 닿는 부분에 기모지를 덧대어 세밀한 보온 기능을 제공한다. 한층 업그레이드해 선보이는 만큼 컬러풀한 노출 지퍼와 와펜 디자인 포인트로 새로움을 더했다. 마찬가지로 리사이클 원단과 친환경 발수제를 적용했다.

‘벨로스타 인피니움 재킷’은 고어 인피니움 소재가 적용돼 방풍과 투습에 특화된 제품이다. 가볍고 신축성이 우수한 우븐 원단이 적용돼 활동성이 뛰어나며 등판에는 상단 타공 디테일이 적용돼 통기성이 강화됐다. 안감이 없는 홑겹 제품으로 초여름까지 두루 입을 수 있다.

네파는 이번 SS시즌을 맞아 아웃도어 활동 시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레이어링 시스템에 특화된 친환경 기능성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베이스부터 미드, 아우터까지 겹겹의 레이어링으로 갖춰 입으면 체온 조절을 위해 입고 벗으면서 산을 오르내릴 수 있어 더욱 유용하다.

네파 관계자는 “기후 변화가 큰 간절기 날씨에 아웃도어 활동 시 편안하게 레이어링 할 수 있도록 방수 및 방풍에 특화된 재킷을 출시했다”며 “브랜드의 가치이기도 한 지속 가능성을 위해 리사이클 원단을 적용한 친환경 제품도 다양하게 선보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