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X

GS25, 프랑스 명품 베이커리 '밀레앙'과 맞손

한전진 기자I 2025.04.04 08:27:30

치즈케이크·크림샌드위치 6종 선보여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GS25는 ‘파리 일드프랑스 베스트 플랑 2023 대회’에서 1위를 차지한 밀레앙 서용상 파티시에와 협업해, 고품질 치즈케이크 2종과 크림샌드위치 4종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모델이 GS25에서 밀레앙(Mille & Un) 서용상 파티시에와 협업해 출시한 베이커리 상품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GS25)
밀레앙은 전 세계 미식가들의 주목을 받아온 파리에 위치한 베이커리다 샵이다. 특히, 서용상 파티시에는 최근 한국 유명 토크쇼에 출연하며 국내에서도 인지도를 높였다.

GS25는 지난 3일 ‘밀레앙 바스크치즈케이크’를 출시하고 오는 10일에는 유자향을 더한 ‘밀레앙 바스크치즈케이크(유자)’를 추가한다. 두 제품 모두 호주에서 생산한 크림치즈와 프랑스 최대 낙농협동조합의 동물성 크림을 사용했다. 가격은 각 3200원이다.

이어 8일에 ‘밀레앙 우유크림샌드위치’와 ‘밀레앙 흑임자크림샌드위치’를, 22일에는 ‘밀레앙 팥크림샌드위치’와 ‘밀레앙 유자크림샌드위치’를 출시한다.

크림샌드위치 제품은 기존의 버터크림 대신 신선한 생크림을 사용해 더욱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을 구현했다. 특히 △부드러운 우유크림이 가득 들어간 ‘우유크림샌드위치’ △고소한 흑임자와 쫀득한 떡이 어우러진 ‘흑임자크림샌드위치’ △달콤한 팥과 생크림이 조화로운 ‘팥크림샌드위치’ △상큼한 유자향이 돋보이는 ‘유자크림샌드위치’는 각기 다른 매력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정시현 GS25 FF팀 MD는 “세계적인 베이커리 밀레앙과 협업은 단순한 신제품 출시를 넘어, 국내 편의점 디저트 시장의 수준을 한층 끌어올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고급 디저트 라인업을 확대해, GS25를 ‘디저트 명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너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Not Auth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