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베스트는 신규 캠페인 테마로 신세경이 등장하는 2편의 TV 광고를 공개했다.
생수 TV 광고는 탁 트인 맑고 광활한 공간과 신세경의 깨끗한 이미지가 함께 어우러져 생수 본연의 청정함을 보여준다. 수원지를 강조하는 타사와는 달리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4년 연속 수상을 강조, ‘상 받은 물맛’을 강조한다.
또한 몽베스트 블랜딩 콤부차 TV 광고는 ‘티 마스터가 찾은 최적의 밸런스 레시피’로 만들어진 ‘진짜 블랜딩 콤부차’ 라는 차별점을 소구한다. 생수 TV 광고와 달리 화려하고 감각적인 색감의 블랜딩 하우스 공간을 배경으로 몽베스트 블랜딩 콤부차의 다양한 맛과 색을 매력적으로 보여준다.
몽베스트 관계자는 “몽베스트가 지향하는 깨끗하고 프리미엄한 이미지와 친근하면서도 트렌디한 신세경의 매력이 더해져 시너지가 날 것으로 기대하며 브랜드 모델로 신세경을 발탁하게 됐다”며 “신세경과 함께하는 몽베스트의 향후 마케팅 활동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