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코세페’는 올해 1328개사가 이번 행사에 참여하며 2016년 개최 이래 최대 규모로 진행한다.
특히 지난해보다 자동차, 의류, 가전, 화장품과 같은 국민 생활과 직결된 대표소비재 제조업체가 2배 이상 참여해 코로나19로 인한 침체한 소비시장 활성화를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유통·제조업체의 온·오프라인 할인 기획 행사와 각종 사은품 이벤트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금호타이어는 이번 행사를 통해 금호타이어 승용·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용 프리미엄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타이어 행사 제품을 현장 구매하면 특별 할인 가격을 적용한다. 다만, 카카오톡플러스친구 ‘금호타이어(@kumhotire)’ 채널에서 쿠폰을 필수적으로 내려받아야 한다.
교체대행 서비스도 무료(일부 대리점 한정)로 이용할 수 있다. 또 온라인에서 타이어 행사 제품 구매 시 오프라인 행사와 같이 타이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교체대행 서비스 무료 이용과 출장 세차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함께 받을 수 있다.
임병석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국내 최대 쇼핑축제인 ‘코세페’의 성공적인 개최를 지원하기 위해 금호타이어도 동참하게 됐다”며 “코로나 19로 인해 얼어붙은 소비심리를 회복시키는데 국내 대표 타이어 브랜드로서 참여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오는 20일까지 승용 및 SUV 차량용 겨울용 타이어 4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캠핑·차량용 폴딩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행사 제품은 금호타이어의 겨울용 타이어인 ‘윈터크래프트 WP72’, ‘윈터크래프트 WS71’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