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G마켓, 현대홈쇼핑·마리오아울렛과 O2O 프로모션

박성의 기자I 2017.12.19 09:50:08
[이데일리 박성의 기자] G마켓이 오는 24일까지 현대홈쇼핑, 마리오아울렛과 함께 대규모 O2O(온·오프라인 연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대홈쇼핑과 함께 ‘플러스샵(PLUS) O2O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G마켓 내 ‘현대홈쇼핑’, ‘현대백화점’, ‘현대몰’에서 3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현대홈쇼핑 플러스샵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현대상품권’을 증정한다. 해당 상품권은 ‘1만원 교환권’으로, G마켓 회원정보에 설정된 휴대폰 번호로 문자 발송된다. 이외에도 국내 6대 카드사(신한·현대·롯데·KB국민·NH농협·비씨) 결제 시 일 최대 5만원까지 할인되는 ‘10% 즉시할인’ 등의 혜택을 준다.

‘플러스샵’은 현대홈쇼핑 인기 상품을 오프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도록 한 상설매장이다.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등 총 3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해당 3개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G마켓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구입 시 매장 샵 매니저에게 G마켓 ID를 알려주면 ‘2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할인쿠폰은 G마켓 내 ‘현대홈쇼핑’, ‘현대백화점’, ‘현대몰’ 전상품을 대상으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적용할 수 있으며, 1월12일에 일괄 지급할 예정이다.

마리오아울렛과 함께하는 프로모션도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G마켓 내 마리오아울렛 제품을 누적금액으로 20만원 이상 구매하면 G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 1만원권을 지급한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을 찾은 고객들을 위해 오는 22일과 23일, 양일간 ‘G마켓X마리오아울렛 쇼룸’을 선뵌다. G마켓 사이트에서 공개된 상품을 착장한 마네킹이 전시돼 있어 온라인 속 화면 모습 그대로 확인 할 수 있다. 이밖에도 QR코드를 통해 G마켓 온라인 페이지에 접속한 고객에게는 ‘맥도날드 로스트 원두커피 1잔’을 제공한다. 해당 커피 쿠폰은 매일 500잔 선착순 증정한다. ‘플라스틱 아일랜드’, ‘KL’ 등 톱브랜드 매장 구매고객에게는 ‘15%할인쿠폰’, ‘20%할인쿠폰’ 등 G마켓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 2종을 매일 총 100명에게 브랜드별 선착순 증정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