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지만 경쟁력 있는 아이템과 내실 있는 수익모델을 갖춘 프랜차이즈 패밀리레스토랑 창업을 선택한다면, 경험이나 노하우가 부족한 초보창업자도 얼마든 근사한 레스토랑의 경영인과 셰프를 겸할 수 있다. 인기 파스타전문 프랜차이즈 `토마토아저씨`(www.uncletomato.co.kr)는 소규모 패밀리레스토랑 창업에 관한 이상적이면서도 현실적인 제안을 통해 지속적인 창업자 유치에 성공하고 있는 브랜드다.
지난해 하반기와 올 상반기 창업시장의 히트 아이템으로 화제가 됐던 파스타전문점 토마토아저씨는 창업자를 위한 체계화된 교육프로그램 운영과 조리가이드 제공, 주방인력 Pool제도 등을 통해 누구나 완벽한 서비스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치열한 외식창업 시장에서 토마토아저씨가 돋보이고 있는 것은, 이 브랜드만이 가진 독특하고 차별화된 전략과 경쟁력 때문. 토마토아저씨는 가장 엄선된 재료와 전통 레시피로 완성된 최상급 요리로 고객의 니즈를 높이는 동시에 프랜차이즈로서의 한계를 넘어서고 있다. 또한 본사의 자체 시공으로 완성되는 인테리어는 브랜드만의 독특한 이미지를 구연하는 동시에, 인테리어 창업비용 절감 효과까지 내고 있다.
|
이탈리아식의 레시피를 매뉴얼화시키고 보다 대중적이고 합리적인 콘셉트와 가격경쟁력으로 패밀리레스토랑을 재해석한 토마토아저씨는 파스타전문 레스토랑을 충분한 수익성과 경쟁력 있는 개인 창업아이템으로 정착시켰다는 데 대해 높은 평가를 얻고 있다. 토마토아저씨의 창업비용은 82.5㎡(25평) 기준 8400만원 정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