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은 키움투자자산운용 공식 유튜브와 블로그의 게시글에 이정후 선수를 응원 및 축하하는 댓글을 작성하면, ID 1개당 기부금 1000원이 쌓이는 방식이다. 댓글은 키움투자자산운용의 ETF 브랜드 ‘KOSEF(코세프)’와 TDF 브랜드 ‘키워드림’으로 N 행시를 작성하면 된다. 모인 기부금은 메이저리그를 꿈꾸는 후배 야구 선수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기부 댓글을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선물도 준비했다.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1명),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1명), 이정후 사인 굿즈(12명), 문화상품권 1만원(2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00명)를 증정한다.
윤진웅 키움투자자산운용 마케팅본부장은 “꿈의 무대에 오른 이정후 선수를 축하하고 응원하는 마음이 기부로 이어져 더 많은 분들이 기쁨을 나누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키움투자자산운용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운용사로서 가치 있는 상품과 다양한 활동으로 투자자들에게 기쁨을 주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앞서 키움투자자산운용은 이정후를 광고 모델로 해 지난 5월 ‘ETF도 키움답게!’라는 슬로건으로 KOSEF ETF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9월에는 후팡맨이라는 별명을 얻게 해준 해프닝 영상을 토대로 목표한 은퇴시점까지 경쟁력 있게 퇴직연금을 키워주는 키워드림 TDF 광고를 선보였다.
자세한 이벤트 안내는 키움투자자산운용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키자TV), 블로그(키자매거진)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