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플라넷, 아트경기와 온라인 캠페인 '다정한 안녕' 개최

이윤정 기자I 2022.09.22 10:22:22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바른손랩스는 2022년 경기 미술품 활성화 사업(이하 아트경기)와 협력해 시각예술작가 발굴 및 미술 시장 활성화를 위해 온라인 캠페인 ‘다정한 안녕’을 오는 23일부터 내달 21일까지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바른손랩스)
캠페인 다정한 안녕은 다양한 작품을 물리적·시간적 제약 없이 감상하고 구매하기 원하는 컬렉터를 위해 온라인 작품 구매 서비스와 작가 소개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에는 아트경기가 선정한 작가 이정희, 김재종, 조정은, 전진경, 모유진 총 5인이 참여한다. 엔플라넷 홈페이지 내 상단 배너 혹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 작가의 작품 상세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으며, 작가 5명의 개별 지면 인터뷰가 홈페이지 매거진과 인스타그램에 게재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눈여겨보지 않았던 주변의 존재들을 살피고 그림으로 기록하는 작가들의 작품을 소개해 창작자들의 활동 영역을 확장하고, 관객에게는 작품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는 방법을 제시하고자 기획되었다. 캠페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엔플라넷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엔플라넷은 온라인 플랫폼과 더불어 오프라인 공간에서 컬렉터들이 직접 작품을 만나고 엔플라넷을 접할 수 있도록 올해 11월 ‘인천아시아아트쇼 2022’에서 아트경기 작가의 작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