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고양, '골린이' 겨냥 트와이스 골프웨어 등 입점

정병묵 기자I 2022.04.08 09:56:24
[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스타필드 고양은 MZ세대의 폭발적인 유입으로 대중 스포츠로 자리잡은 골프 웨어와 장비 쇼핑은 물론 클럽 시타까지 모두 가능한 200여평 규모의 원스톱 체험형 골프관을 기획했다.

파리게이츠
백화점이 아닌 복합쇼핑몰에 골프 전문관이 들어서는 것은 ‘스타필드 고양’이 처음으로, 젊고 트렌디한 감성을 선호하는 MZ세대를 타깃으로 영 골퍼 브랜드 비율을 높여 차별화했다.

미국 로스엔젤리스의 스트리트 감성을 기반으로 2030 영 골퍼들에게 사랑받는 ‘말본골프’는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MZ세대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백화점 매장의 두 배 정도의 크기로 보다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스타필드 골프 오픈을 기념해 30만원 이상 구매 시 100명 한정 양말을, 50만원 이상 구매 시 30명 한정 볼, 볼마커를 증정한다.

‘트와이스 골프웨어’로도 잘 알려진 ‘파리게이츠’도 입점했다. 프레피룩과 과감한 로고플레이로 클래식부터 캐주얼까지 필드 위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골프 양말을, 1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는 100명 한정 카트백을 증정한다.

쇼핑뿐 아니라 대형 실내 연습장 ‘데이골프’를 통해 원데이 골프 체험이 가능하다. 데이골프는 어른부터 아이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프리미엄 스크린 골프장으로 모든 룸에 대형 와이드 스크린을 탑재해 필드에서의 감동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이번 스타필드 골프관 오픈을 기념해 오는 14일(목)까지 골프관 단일브랜드에서 20만원 이상 구매 시 ‘데이골프’ 이용권(1인 1회)을 증정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