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은 29일 프리미엄 냉동만두 신제품 ‘비비고 새우왕교자’를 출시했다. 비비고 왕교자 제품 종류를 늘려 올해 비비고 왕교자의 매출을 1000억원 달성하는 것이 목표다.
비비고 새우 왕교자는 ‘비비고 김치 왕교자’에 이은 비비고 왕교자의 두 번째 후속 제품이다. 새우와 야채를 굵게 썰어 넣어 통새우의 풍미와 식감을 극대화했다. 고기와 야채, 새우 등 재료를 손상시키지 않고 보존하면서 원물 그대로의 조직감과 육즙을 살려 입안을 가득 채우는 풍부한 식감을 강조했다. 만두피는 3000번 이상 치대고 진공반죽해 촉촉함을 강조했다. 비비고 새우 왕교자 가격은 315g 2개 묶음에 7980원이다.
CJ제일제당의비비고 왕교자는 올해 매출(10월 누계)을 900억원 이상 달성하며 이미 지난 한해 매출(825억4000만원)을 훌쩍 넘어섰다. 지난 겨울철 성수기 단일 브랜드(냉동만두 시준) 최초로 월 매출 100억원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고, 계절적 비수기인 여름철에는 월 평균 90억원을 달성하기도 했다.
▶ 관련기사 ◀
☞CJ제일제당, '톡톡 주부 평가단' 모집
☞CJ제일제당 '쁘띠첼 미초', 일본서 승승장구
☞CJ제일제당, 불맛 살린 냉동밥..'비비고 볶음밥' 2종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