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어음이란 증권사의 신용을 기반으로 약정수익률을 제공하는 상품으로, 고객이 만기를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고, 시중금리 이상의 약정수익률을 추구한다는 점에서 장점이 있다.
NH투자증권은 “금리 인상기와 더불어 커진 증시 변동성으로 예적금 상품 수요가 높아진 점과 최근 청년희망적금의 뜨거운 인기를 고려해 상품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청년희망적금은 ‘연 10% 수준 적금’으로 소개되면서 출시일부터 신청자가 급증하는 등 인기를 끌었다.
해당 특판 이벤트는 나무 계좌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3월 2일부터 13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이벤트 신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특판 발행어음을 제공한다. 신청 고객 중 1000명에게 NH멤버스 1만포인트를 추가 지급한다.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나무 앱과 홈페이지의 진행 중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H투자증권 Namuh기획부 관계자는 “농협금융지주 출범 10주년을 기념해 나무와 함께 자산을 키우고자 하는 고객님들께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NH투자증권은 앞으로도 시장 상황에 알맞은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