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말차 제품 3종은 어린 찻잎 전체를 곱게 갈아 만들어 말차의 깊고 진한 풍미를 가득하고 우려 마시는 녹차보다 많은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이에 지난달 3일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55만개를 기록하면서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는 전언이다. 이는 5초에 1개씩 판매된 셈이다.
특히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를 중심으로 입소문이 확산되면서 판매량이 크게 늘었다. 말차 특유의 깊고 진한 풍미를 가득 담아냈다는 평과 함께 부드럽고 크리미한 맛으로 많이 달지 않아 누구나 즐기기 좋다는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면서 다양한 조합, 맛있게 먹는 법 등 소비자들의 다양한 리뷰가 쏟아지고 있다.
겹겹이 말차 퐁당과 리얼 말차 브라우니는 기존 인기 제품인 ‘겹겹이 초코 퐁당’과 ‘진한 녹차 브라우니’를 리뉴얼해 선보인 것으로 매출이 리뉴얼 이전보다 5배 이상 증가한 점도 눈에 띈다.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말차와 가장 잘 어울리는 재료와 조합 등 뚜레쥬르만의 레시피 노하우를 적용한 것이 주효했다는 평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