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메이저리거 류현진·김하성에 車지원

신민준 기자I 2021.11.04 09:31:59

류현진·김하성 국내 체류기간동안 에스컬레이드·XT6 지원

[이데일리 신민준 기자] 캐딜락이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에서 활약 중인 류현진 선수(토론토 블루제이스)와 김하성 선수(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국내 체류 기간 동안 활동 차량을 지원한다.

캐딜락은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에서 활약 중인 류현진 선수(토론토 블루제이스, 오른쪽)와 김하성 선수(샌디에이고 파드리스, 왼쪽)의 국내 체류 기간 동안 활동 차량을 지원한다. (사진=캐딜락)
류현진 선수에 제공할 캐딜락의 플래그십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에스컬레이드는 2열 편의 옵션과 정교한 실내 마감, 넓은 거주·적재공간을 갖추고 있다.

류 선수는 “미국에서도 에스컬레이드를 장기간 이용하고 있는데 압도적인 크기와 공간 활용성 덕에 체격이 큰 저도 넉넉하게 이용할 수 있었다”며 “이번에 신형 에스컬레이드를 타보니 더욱 업그레이된 크기와 더불어 한층 럭셔리해진 실내가 인상적”이라고 말했다.

이어 “초대형SUV에 걸맞은 강력한 성능과 세단과 같은 부드러운 주행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저와 가족들이 쓰기에 가장 잘 맞는 차량이라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김하성 선수가 이용할 XT6는 대형 3열 SUV로 캐딜락 SUV 라인업 중 가장 다재다능한 모델로 평가받고 있다.

최은영 캐딜락코리아 마케팅 담당 부장은 “열정과 장인정신으로 완성되는 캐딜락만의 아메리칸 럭셔리는 끊임없는 자기 발전을 통해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스포츠 스타들을 통해 잘 표현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캐딜락 브랜드의 경험 확대를 위해 스포츠 스타뿐만 아니라 여러 분야에서 영향력을 주고 있는 분들과 협업의 기회를 모색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