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BA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한정판 프리미엄 컬렉션인 ‘서울(SEOUL)’ 풀 라인업을 만나 볼 수 있다. NBA 선수들의 오프-코트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뉴포멀리즘과 스포티즘을 절묘하게 믹스한 ‘서울 컬렉션’은 농구공과 코트, 슈팅 장면을 모티브로 한 유니크한 핸드드로잉 디테일과 볼드한 스테이트먼트 아이템들로 NBA의 아이덴티티를 세련되게 표현했다.
한세엠케이는 플래그십 스토어 개장 기념으로 그래픽 아티스트 샘바이펜과의 협업을 통해 NBA 로고와 아이코닉 컬러를 재해석한 유니크한 캐릭터의 콜렉션을 출시했다. 이 한정판 콜렉션은 의류, 모자, 다양한 액세서리 등으로 구성되어 NBA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단독 선공개한다. 아울러 방문 고객들에게 선착순 NBA 팀 로고 스티커를 증정하며 구매시 금액별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소셜네트워크(SNS) 인증 및 룰렛 이벤트를 통해서도 할인 쿠폰과 키링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5월16일까지 뉴욕 닉스, 시카고 불스, LA 레이커스를 주제로 한 행사와 함께 행운의 고객 추첨 및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세엠케이 관계자는 “NBA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는 단순한 쇼핑 공간을 넘어 브랜드의 철학과 문화를 입체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 허브로 운영될 것이며, 이를 시작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