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는 서울 커뮤니티, 브랜드, 아티스트와 함께 하는 공간·브랜드 경험 이벤트로, ‘에피소드 용산’의 테마인 ‘서울 섬네일(Seoul Thumbnail)’에 맞춰 도시 커뮤니티 공간으로서 자리매김하겠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에피네’는 이웃들간의 교류를 통해 ‘더 나은 도시생활’을 펼치고자 하는 에피소드의 브랜드 철학이 담긴 F&B 브랜드다. 에피소드 용산에서 선보이는 ‘에피네 팝업 카페&바’는 낮에는 카페, 밤에는 바(bar)로 운영되며, 서울의 커뮤니티, 브랜드, 아티스트와 함께 독창적인 메뉴들을 선보인다. ‘에피네 팝업 카페&바’는 오는 9월 11일까지 운영된다.
내달 10일까지 약 한 달간 매주 목~토요일에 진행되는 ‘241 스페이스 칵테일 투어’는 1층에 마련된 ‘에피네 팝업 카페&바’를 통해 여름 한정 스페셜 칵테일, 국내외 DJ 및 아티스트 라이브 공연 등과 함께 에피소드의 특별한 공간을 투어 할 수 있는 행사다.
SK디앤디 관계자는 “‘더 나은 도시 생활’을 표방하는 에피소드는 도시민의 경험과 가치를 공유할 수 있는 주거 플랫폼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본 행사를 통해 한 층 더 진화된 에피소드 용산의 주거·공용공간과 도시민을 위한 새로운 주거 문화에 대해 경험하고 공유하는 장이 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에피소드는 ‘더 나은 도시 생활’을 표방하는 SK디앤디의 주거 솔루션 브랜드로, 현재 국내 최대 규모인 총 3900세대의 주거 공간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 5월 말 신규 오픈한 에피소드 용산 241은 성수, 신촌, 수유, 강남, 서초 등에 이은 일곱 번째 지점으로 지하 6층 지상 20층의 전용세대 총 201세대 규모이며, 약 3.7m의 높은 천장고와 호텔식 구조, 서울의 파노라마를 조망할 수 있는 테라스 등의 차별화된 시설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