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X

세븐일레븐, 배우 이장우 협업 도시락 2종 출시

김정유 기자I 2025.03.19 08:32:23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코리아세븐은 자사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올해도 배우 이장우와 함께 간편식 제품군을 강화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코리아세븐
이번엔 ‘맛장우가 자랑하고 싶은 맛’이라는 콘셉트의 이장우 도시락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출시 상품은 ‘맛장우맛자랑 직화닭갈비 도시락’과 ‘맛장우맛자랑 부대볶음 도시락’이다.

맛장우맛자랑 직화닭갈비 도시락은 백미밥에 두툼한 닭갈비를 주 반찬으로 구성했다. 닭갈비는 직화로 구워 불향을 담아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이며, 여기에 막국수를 반찬으로 담아 함께 곁들여 먹는 것이 별미다.

맛장우맛자랑 부대볶음 도시락은 네 가지의 다양한 햄을 넣고 매콤한 맛을 강조했다. 미트볼 야채볶음과 들깨유채나물, 햄감자야채볶음, 단무지를 함께 구성해 고른 식단을 갖췄다.

허유정 세븐일레븐 푸드팀장은 “이장우씨가 갖고 있는 친숙하면서도 먹거리에 진심인 ‘덕후’ 이미지가 편의점 간편식 주 수요층의 니즈와 맞아떨어지면서 세븐일레븐 간편식의 이미지를 새롭게 정립하고 탄탄한 마니아층을 형성할 수 있었다”며 “올해도 이장우씨와 함께 가장 한국적이고 가장 안전한 먹거리를 지속 출시해 편의점 간편식 시장을 리딩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일엔 먹튜버 ‘쯔양’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장우와 쯔양이 함께 맛장우맛자랑 도시락 2종 등을 소개하는 콘텐츠가 업로드 될 예정이다.

배너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Not Auth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