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르시는 체리 모양의 시그니처 로고 등 개성 있는 스타일의 패션 아이템으로 1020세대뿐만 아니라 유니섹스 타겟에게도 사랑 받고 있는 브랜드다.
같은 기간 교보문고 광화문점, 강남점과 동대문점 등 일부 지점에서도 신학기 맞이 팝업스토어를 진행해 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한다. M240을 포함해 톤온톤 컬러의 ‘K380S’ 멀티 디바이스 블루투스 키보드와 ‘페블 M350S’ 슬림 무선 마우스, ‘시그니처 M650’ 무소음 무선 마우스, ‘시그니처 K855’ 무선 기계식 텐키리스 키보드와 ‘MK295’ 무선 키보드 마우스 콤보 또한 판매한다. 콜라보 파우치 및 굿즈 또한 만나볼 수 있다.
조정훈 로지텍 코리아 지사장은 “개성을 중시하는 MZ세대의 눈길을 사로잡는 발랄한 디자인으로 인기 있는 키르시와 신학기를 맞이한 학생들을 위한 브랜드 콜라보를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로지텍은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의 취향과 수요를 고려한 협업을 통해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긍정적인 변화를 줄 수 있는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아론 키르시 총괄 본부장은 “로지텍과 키르시의 콜라보 제품을 구매한 후 로지텍의 포토 리뷰 이벤트 참여 페이지에서 인증 사진과 함께 아이디를 남기면, 키르시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학기 포켓 라인 컬렉션 전 상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신학기를 앞둔 이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준비하였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