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전국체전 선전 응원" 아워홈, 반효진 선수와 대구체고에 선물 전달

한전진 기자I 2024.09.06 08:25:45

반효진 선수와 대구체고 직원, 재학생 전원에게 제품 지원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아워홈은 아워홈과 특별한 인연이 있는 올림픽 사격 금메달리스트 반효진 선수와 대구체육고등학교 학생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선물을 전달했다고 6일 밝혔다.

5일 대구시 북구에 위치한 대구체고에서 열린 제품전달식에서 관계자들이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왼쪽부터) 김권중 대구체고 행정실장, 조대승 대구체고 교장, 반효진 선수, 전준범 아워홈 부문장, 도미경 대구체고 사격부 감독
반효진 선수는 최근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국제 하계 스포츠 대회 사격 우승자다.

반효진 선수의 모친 이정선 씨는 아워홈에서 약 10년간 근무하고 있는 장기 근속자다. 아워홈은 오는 10월 열리는 전국체전에 참가하는 반효진 선수와 대구체고 학생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5일 대구시 북구에 위치한 대구체고에서 열린 제품전달식에는 반효진 선수를 비롯해 조대승 대구체고 교장, 전준범 아워홈 부문장 등이 참석했다.

아워홈은 반효진 선수가 아워홈 제품 중 가장 즐겨 먹는다고 꼽은 ‘바베큐 폭립’과 함께 다채로운 미식을 즐길 수 있는 ‘온더고’ 도시락, 추억의 맛을 느낄 수 있는 ‘K STREET 떡볶이’, 고단백 식단관리 쉐이크인 ‘아워핏’ 제품 등을 전달했다.

특히 선물포장 겉면에 “어차피 이 세계 짱은 나다”라고 적힌 반효진 선수의 시그니처 최면 메시지를 동봉해 재미를 더했다. 지원 물품은 반효진 선수와 사격부 코치진, 선수들을 비롯해 대구체고 전교생 및 교직원 전원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반효진 선수와의 특별한 인연으로 이번 전국체전에서의 선전을 응원하고 격려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반효진 선수는 물론 대구체고 학생들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