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규 마스터 브랜드명으로 적용하는 ‘플레:이팅’은 다양한 소비자들의 일상과 함께하는 복합 F&B(식음료) 플랫폼 구성 의지와 가치를 창출하는 공간적 의미를 담았다. BI에 테이블 상의 접시와 서로를 마주해 식사를 하는 모습을 콜론(:)의 점을 활용해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새로운 경험과 문화를 마주하는 곳’으로서 플레:이팅이 제공하는 디자인적 의미를 담았다.
롯데GRS는 신규 적용하는 플레:이팅 브랜드명을 올 11월까지 현재 운영 중인 기존 사업장에 신규 BI를 변경 적용할 예정이다. 신규 운영점의 입점 상권 및 환경에 따라 브랜드 카테고리 체계를 다채롭게 확장해 운영할 계획이다.
롯데GRS 관계자는 “이번 컨세션 사업의 신규 마스터 브랜드명으로 선정한 ‘플레:이팅’은 롯데월드몰 31층에 위치한 스카이31의 지리적 장점을 적용한 매장 외에는 점진적으로 신규 브랜드명으로 변경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