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각 기업과 단체의 부스를 통해 업체 간의 교류 및 행사 참여자들에게 기업 홍보를 목적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리얼리서치는 다른 업체와의 소통 및 협력방안을 논의하였다. 특히 리얼리서치코리아 부스를 방문하는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자체 설문조사 애플리케이션인 ‘리얼리서치’를 소개하고, 직접 손쉽고 간편한 설문조사를 경험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리얼리서치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국제로타리 행사에 참여하며 여러 기업 및 단체와 교류하고, 우크라이나에 성금을 전달하기 위한 음식 판매 행사에 참여하는 등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이번 행사는 교류와 봉사를 통한 직업인들의 국제적 친선 및 평화 증진이라는 로타리 클럽의 목적으로 참여를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추후에 있을 국제로타리 19개 지구와 폭넓은 교류를 할 수 있을 것을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블록체인 기반 리서치 전문 기업 리얼리서치는 리서치를 통한 인사이트 자료를 제공하는 빅데이터 전문 기업으로, 전 세계 165개 이상 국가에서 400만 이상의 패널을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