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스터 성지서 LG가전으로 홈파티를?…이색체험 참가자 모집

신중섭 기자I 2022.02.18 10:00:00

LG전자, 성수동서 26일부터 ''어나더키친'' 운영
37팀 모집해 하루 1팀씩 직접 요리하고 식사
일반 방문객도 쿠키·꽃차 만들기 등 체험 제공

[이데일리 신중섭 기자] LG전자(066570)가 MZ(밀레니얼+Z)세대 고객을 대상으로 이색적인 ‘주방가전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체험을 넘어 기억에 남는 고객경험을 제공한다는 취지다.

LG전자가 이달 26일부터 4월 3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국내 디자인 가구 브랜드 ‘잭슨카멜레온’의 쇼룸 1층에 ‘어나더키친(Another Kitchen)’을 꾸며 이색적인 주방가전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나더키친’의 조감도. (사진=LG전자)
LG전자는 이달 26일부터 4월 3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국내 디자인 가구 브랜드 ‘잭슨카멜레온’의 쇼룸 1층에 ‘어나더키친(Another Kitchen)’을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어나더키친은 주방과 식당의 기능을 겸한 다이닝 키친이다. 주방에는 얼음정수기냉장고·인덕션·광파오븐·식기세척기·정수기 등 LG 프리미엄 주방가전과 신개념 식물생활가전 ‘LG 틔운(LG tiiun)’이 설치된다.

LG전자는 18일부터 어나더키친에서 이색 체험을 즐길 37팀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LG전자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감명 깊게 본 영화에서 접한 음식 △여행지에서 먹은 추억이 깃든 음식 △건강을 챙기는 비건(Vegan·채식주의자) 음식 등 3가지 테마에 맞는 사연을 응모하면 된다.

선정된 고객은 하루에 한 팀씩 어나더키친에서 LG 주방가전을 이용해 응모한 주제에 맞는 음식을 직접 요리해 지인들과 함께 맛있게 즐기며 기억에 남는 색다른 순간을 경험할 수 있다.

낮 시간대에 어나더키친을 방문하면 △광파오븐을 활용해 나만의 쿠키 만들기 △LG 틔운에서 키운 메리골드로 우려낸 향긋한 꽃차 만들기 △LG 스탠바이미를 활용한 미디어 전시 등 오감을 자극하는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만날 수 있다.

또 건물 2·3층에 마련된 잭슨카멜레온 쇼룸에는 스타일러, A9S 올인원타워, 신개념 공기청정팬 퓨리케어 에어로타워,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알파 등 다양한 공간 인테리어 가전 LG 오브제컬렉션 제품을 전시한다. 이곳에서 LG전자는 오브제컬렉션 제품과 MZ세대에게 인기가 높은 잭슨카멜레온 가구가 조화를 이루는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노숙희 LG전자 H&A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은 “누구든지 LG 가전을 경험할 수 있도록 어나더키친과 같이 즐겁고 특별한 고객경험을 제공하는 다양한 기회를 지속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