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을든남자의 ‘에너지 팩토리 스킨 핏 맨즈 밤 위드 토트넘 홋스퍼’는 피부에 바르는 순간 컬러 캡슐이 터져 나와 자연스럽고 건강한 피부톤으로 케어 해주는 피부 밀착형 스킨 핏 맨즈밤이다. 피부톤을 정리해줄 뿐 아니라 번들거림이나 잔여감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장점이며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이 동시에 가능한 3중 기능성 제품이다.
꽃을든남자의 ‘에너지 팩토리 스킨 핏 맨즈 밤 위드 토트넘 홋스퍼’는 뛰어난 제품력으로 5년 연속 올리브영 남성 BB크림 부문 1위를 차지하고 그루밍족의 필수템으로 등극했다. 뿐만 아니라 최근 손흥민 선수가 맹활약 중인 토트넘 홋스퍼와 진행한 콜라보레이션이 큰 호응을 얻으며 스포츠 및 액티비티를 즐기는 남성층에게도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기획세트에서 함께 선보이는 ‘에너지 팩토리 스킨 핏 퍼프’는 베이스 제품을 피부에 얇게 밀착시켜 완벽한 스킨 핏을 완성해주는 메이크업 전용 퍼프로, 통통한 볼륨면과 평평한 사선 컷팅엣지면으로 이루어져 이마, 볼 뿐 아니라 콧방울, 눈가, 입가 등 섬세한 부분까지 빈틈없이 커버해 준다.
코스모코스 관계자는 “최근 손흥민 선수와 토트넘 홋스퍼의 선전이 이어지며 꽃을든남자 에너지팩토리 스킨 핏 맨즈 밤 위드 토트넘 홋스퍼에 대한 관심도 뜨거워지고 있다”라며 “이번 기획 세트에서는 자연스러운 피부표현을 도와줄 에너지 팩토리 스킨 핏 퍼프도 함께 선보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꽃을든남자 에너지 팩토리 스킨 핏 맨즈 밤 토트넘 홋스퍼 기획세트는 오는 11일부터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비프루브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