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수능 수험표는 '돈' 버리지 마세요

이승현 기자I 2013.11.06 10:41:05

수험표 들고 가면 각종 할인·무료 혜택 풍성
외식·쇼핑·건강관리까지 수험생 잡기 주력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대입 수학능력시험을 친 수험생이라면 수험표를 버리지 말고 챙기는 것이 좋다. 수험표를 보여주면 할인이나 경품 혜택을 주는 외식·유통업체들의 행사가 외의로 많기 때문이다.

◇ 외식업계, 할인 혜택에 무료 메뉴까지

블랙스미스에서는 수험생들에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CJ푸드빌의 빕스는 7일부터 30일까지 수험표를 제시하는 수험생들에게 스테이크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씨푸드오션과 피셔스마켓은 내달 15일까지 식사 금액을 최대 40%까지 할인해 주고, 차이나팩토리는 이달 말까지 수험생 본인의 식사 금액 30% 싸게 즐길 수 있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내달 10일까지 수험표와 쿠폰을 가지고 아웃백 매장에 방문하면 애피타이저 쿠카부라윙을 무료로 제공한다.

TGI프라이데이스는 내달 8일까지 2만원 이상 주문한 수험표를 제시하는 수험생들에게 ‘잭다니엘 찹스테이크’를 무료로 준다.

블랙스미스, 초밥전문점 스시로, 중식 레스토랑 딘타이펑은 17일~18일까지 수험표를 제시한 고객에게 주문 금액의 20%를 할인해 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맥도날드는 13일까지 불고기 버거, 맥더블, 맥치킨 등 세 가지 버거와 후렌치 후라이, 초코 선데이 아이스크림 등의 사이드 메뉴까지 총 9가지 메뉴를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수능만원팩을 판매한다.

슈니발렌 코리아는 전국 슈니발렌 입점 백화점에서 수능 당일부터 3일간 수험표를 가져오는 수험생에게 한루 30명 내에서 맛있는 슈니발렌 1개를 무료로 선물한다.

네네치킨은 15일까지 수험표 혹은 수시 시험표 사진을 찍어 네네치킨 블로그나 페이스북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안톤체홉의 사랑3’ 연극 티켓을 증정한다.

대상웰라이프 ‘레디톡’ ‘마이다이어트레시피’
◇시험 끝났으니 외모도 가꿔볼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는 17일까지 전 매장에서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들에게 가볍고 보온성이 극대화된 B블리자드다운재킷을 정상가에서 18만2000원 할인된 29만8000원에, 캐주얼한 사파리형의 B아이스버그재킷을 17만1000원 할인한 39만7000원에 판매한다.

슈즈 편집숍 슈마커는 30일까지 수험생들에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슈즈 브랜드 스코노도 17일까지 수험생과 동반인에게 전 품목 10% 할인과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상웰라이프는 대상 통합온라인몰 정원e샵(www.jungoneshop.com)을 통해 ‘레디톡’, ‘마이다이어트레시피’, ‘마이다이어트레시피 쿠키앤크림’ 등 다이어트 제품을 수험생들에게 최고 50% 할인 판매한다.

여성전용 피트니스 ‘커브스’는 올해 말까지 수험생 할인혜택에 제공한다. 일명 ‘수험생 몸짱 만들기 프로젝트’. 수능이 끝난 수험생이 수험표를 지참해 커브스에 두달 등록할 경우 한달을 추가로 지원해준다.

2014 대학수학능력

- 법원 "수능 세계지리 8번 문제 없다" 평가원 손 들어줘 - 법원 "세계지리 8번 문항 문제 없다"(1보) - 수능 출제 오류 논란, 집단소송으로 번지나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