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은 캐릭터 ‘구도일’을 활용하여 SNS, 스포츠 경기장, 핫플레이스 등 온오프라인에서 소비자들과 적극 소통하며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회사가 정품정량을 보증하는 ‘믿음가득주유소’, 셀프주유소에서 주유약자의 주유를 도와주는 ‘주유약자 도움서비스’,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한 전문가 컨설팅팀 운영 등 소비자중심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S-OIL 관계자는 “앞으로도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차별화된 제품과 고객만족을 일관되게 실천하여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