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아난티, 부산서 인피니티풀 개장

김정유 기자I 2024.06.21 09:45:41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아난티는 ‘아난티 앳 부산 코브’와 ‘빌라쥬 드 아난티’가 인피니티풀을 개장했다고 21일 밝혔다.

아난티 앳 부산 코브는 성인 전용 인피니티풀을 야간 개장한다. 오는 8월 31일까지 매일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운영한다. 비(非) 투숙객 이용도 가능하다.

매주 금, 토요일 오후 7시 30분과 오후 8시 30분에는 버블 파티도 즐길 수 있다. 다음달 19일부터 8월 18일까지는 매일 버플 풀을 운영한다.

아난티는 이번 야간 개장을 계기로 ‘웨이브 인 아난티’ 입장권을 오는 8월 31일까지 판매한다. 아난티 앳 부산 코브의 메인 인피니티풀과 성인 인피니티풀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 티켓이다.

오는 30일까지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보다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 30% 할인된 금액으로 패키지 티켓 구매가 가능하며 1인 1음료를 무료 제공한다.

빌라쥬 드 아난티의 ‘스프링팰리스’도 오는 8월 31일까지 매주 토, 일요일과 공휴일마다 버플 풀을 운영한다.

대형 버블 머신을 도입해 야외 인피니티풀 및 키즈 실내풀을 거품으로 가득 채웠다.

아난티 관계자는 “인피니티 풀은 바다와 하늘이 맞닿은 공간 한가운데에서 수영하는 느낌이 드는 명소인만큼, 이곳을 찾으시는 모든 고객들이 특별한 추억, 서사를 만들어가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