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와 KBS N은 이번 MOU를 통해 △협업상품 개발 △상품과 서비스 연계한 공동 마케팅 진행 △양사 인프라를 활용한 공동 프로모션 진행 등을 벌이기로 했다.
먼저 이마트24는 KBS N의 연애 리얼리티프로그램인 ‘연애의 참견 시즌3’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협업 상품을 올해 4월 중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양사의 온·오프라인 인프라를 활용해 협업 상품을 홍보하고, 공동 프로모션을 펼칠 계획이다.
김상현 이마트24 마케팅담당은 “게임, 웹툰에 이어 방송 콘텐츠를 활용한 스토리텔링으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재미와 흥미를 제공할 수 있는 스토리텔링 마케팅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