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쿠아는 △CJ제일제당 ‘비비고 수제만둣집 인생만두 찾기 캠페인’으로 통합마케팅 부문 금상 △틴더 ‘틀린 선택은 없어’로 디지털영상 부문 금상 △셀트리온스킨큐어 ‘듀얼액트X모립 캠페인’으로 디지털영상 부문 은상을 각각 수상했다.
CJ제일제당 ‘비비고 수제만둣집 인생만두 찾기 캠페인’은 MZ 세대를 타깃으로 11가지 ‘비비고 수제만둣집’ 제품을 자연스럽게 인지시키고, 온·오프라인 구매에 기여할 수 있도록 전개된 캠페인이다. MBTI 테스트 형식을 차용한 캠페인 사이트를 제작, 참여자의 만두 취향과 11가지 제품을 매칭해 브랜드와 제품을 즐기고 경험할 수 있도록 유도하며 호평 받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정건영 애드쿠아 대표는 “멋진 크리에이티브를 함께 탄생시킨 클라이언트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 창의적인 광고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