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투세이프티, 배달 라이더를 위한 조끼 'PM-S602' 출시

이윤정 기자I 2021.04.02 10:02:31
(사진=케이투세이프티)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산업안전 브랜드 ‘케이투세이프티’(이하 K2 Safety)가 라이더들을 위한 조끼 제품 ‘PM-S602’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최근 1인 가구의 증가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언택트(비대면) 소비가 확산되면서 배달 시장의 성장을 가속했다. 배달 물량이 폭발적으로 증가하면서 배달 라이더는 품귀 현상을 빚기도 했다.

외식업계에 따르면 요기요를 운영하는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는 올해 상반기 중 일반인 라이더, 즉 아르바이트 라이더를 도입할 예정이며, 배달의 민족은 2019년 일반인 라이더 ‘커넥트’를 이미 선보였으며, 쿠팡이츠는 모든 라이더를 아르바이트로 운영하고 있다.

K2 Safety 관계자는 “비대면 열풍에 배달 시장의 급성장으로 인해 라이더가 늘어나고 있다”며 “라이더 분들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라이더조끼 PM-S602를 선보이게 되었다”고 전했다.

PM-S602 조끼는 기본적으로 생활방수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메쉬가 적용되어 있어 통기성 또한 뛰어나고 야간 라이딩을 위한 재귀반사테이프를 적용하여 시인성 확보에도 용이하다. 또한 휴대폰 및 볼펜 영수증 수납 등을 위한 6개의 다양한 사이즈의 포켓도 있어 각종 물품 보관에도 용이하다. 또한 움직임이 많은 특성을 고려하여 강도 높은 섬유 재질인 600D 옥스포드 소재 사용으로 가볍고 내구성이 좋아 장시간 착용에도 불편함이 없다.

K2 Safety의 PM-S602 조끼는 블랙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현재 K2 Safety 온라인몰과 전국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