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모바일 페이지 중심으로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한 참좋은여행은 4년 만에 변화된 트렌드에 맞춘 맞춤형 디자인으로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고 3일 밝혔다. 개선 작업에는 약 1년의 준비 기간을 거쳤다.
이를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3주간 참좋은여행의 패키지, 에어텔, 골프, 허니문 등의 여행상품을 예약한 고객 중 500명에게 잔금 결제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5만점을 선물한다.
참좋은여행은 “모바일 기기의 고해상화 추세에 맞춰 접근성과 시인성을 크게 높이고 여행상품의 예약 상황에 따라 변화하는 유연한 인터페이스를 갖췄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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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별 페이지도 크게 강화했다. 기존 대륙별 권역별 카테고리 분류에서 도시별 국가별로 세분화된 40여 지역 페이지를 신설하고 각 카테고리의 추천 상품이 상위에 노출될 수 있도록 배치, 여행상품 선택까지의 검색시간을 대폭 줄였다.
지역별 페이지는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팀에서 직접 상품 노출 및 관리까지 가능하도록 해 특가상품의 빠른 노출과 마감이 가능하다.
여행상품별 마스터 페이지 기능도 변경했다. 출발일별 분류와 항공사 비교가 가능한 상품 요약페이지를 제공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관심 상품 저장 및 최근 검색상품 조회 기능을 새로 만들어 상품 검색의 연속성을 확보하고 예약 전환율을 높이도록 했다.
전희정 참좋은여행 마케팅 팀장은 “이번 개편을 통해 가장 친근하고 효율적인 홈페이지가 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