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게이츠, 박현경·이예원 프로 ‘FW시즌 모델’ 재발탁

김정유 기자I 2024.08.27 09:38:03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크리스에프앤씨(110790)는 자사 골프웨어 ‘파리게이츠’(PG)가 박현경, 이예원 프로를 가을겨울(FW) 시즌에도 광고 모델로 재발탁하며 광고 2탄을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사진=크리스에프앤씨
올 가을 광고는 파리게이츠의 신상으로 멋을 낸 두 선수가 우주선으로 변한 보스턴백을 타고 우주로 날아가 골프를 즐기다 OB를 내는 등 유머러스한 장면들로 이뤄졌다.

파리게이츠 관계자는 “시즌 개막에 맞춰 두 선수가 우승을 축하하는 듯한 콘셉트의 광고를 선보였는데 신기하게 박현경, 이예원 프로가 상반기에만 각각 3승씩 차지했다”며 “다승왕, 상금왕을 놓고 경쟁하지만 대회마다 식사내기를 하는 등 친분이 두터운 사이로 촬영 때도 웃음이 끊이지 않아 듀오 모델로 최적”이라고 말했다.

파리게이츠는 올 여름 박현경, 이예원 프로의 이니셜을 새긴 특별한 굿즈 티셔츠도 선보였는데 바로 완판됐다. 후속 제품에 대한 요구가 많아 팬서비스 차원에서 가을 스페셜 굿즈 티셔츠도 곧 출시를 앞두고 있다.

가을 굿즈 티셔츠는 두 선수의 사랑스러운 이미지와 행운을 담아 하트, 네잎클로버, 토끼 심볼을 활용해 박현경·이예원 프로를 형상화한 스페셜 아트웍도 별도로 개발했다. 박현경 프로는 바이올렛 컬러와 블랙 컬러를, 이예원 프로는 평소 자주 입는 핑크 컬러와 화이트 컬러를 선택, 모두 4종류의 티셔츠가 이달 중 선보인다.

또 다음 한 달간 파리게이츠 매장에서 굿즈 티셔츠를 구입한 고객을 추첨해 보스턴백과 사인 모자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SNS에서는 응원 이벤트를 통해 굿즈 티셔츠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