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는 리뉴얼을 통해 △정보 활용 편의 증대를 위한 통합 정보센터 구축 △방문자 니즈(KCC 기업정보, 제품정보 검색)에 맞춘 콘텐츠 구분(기업/제품 섹션 분리) △제품 정보 e카탈로그화 △블랙&화이트 기반 디자인, 비정형 레이아웃 등 세련되고 생동감 넘치는 사용자 인터페이스(UI)·사용자 경험(UX) 적용으로 기존과는 완전히 다른 홈페이지를 선보여 방문자의 편의, 가독성, 활용도를 획기적으로 높였다.
KCC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홈페이지 방문객들의 만족도를 크게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내부적으로 업무 효율성을 증대시키고 연속성을 지속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기존 홈페이지를 기업과 제품에 대한 정보제공 및 커뮤니케이션 강화 플랫폼으로 리뉴얼 했다”며 “내외부 고객이 필요한 정보에 쉽고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고 했다. 이어 “향후 유익한 콘텐츠 제공과 기능 확대를 통해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지속하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