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푸디움 제주공항점’은 ‘제주 미식 여행’을 메인 콘셉트로 하여 제주도 사계절 자연의 모습을 재해석한 인테리어와 제주 식재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제주리 식탁`은 제주도 식재료를 활용한 제주도 정통 한식 반상을 제공한다. 대표 메뉴인 ‘제주 흑돼지 밥상’은 제주산 흑돼지로 만든 매콤한 두루치기와 바지락 미역국, 한라산 메밀밥과 갈치 속젓, 해초 등 제주도의 맛을 푸짐하게 한상에 담았다.
`온담국수`는 전국 특색 있는 국수 메뉴를 판매한다. 온담국수 제주공항점에서는 제주 녹차를 넣고 삶아낸 수육과 5가지 채소가 어우러진 ‘제주식 고기 비빔국수 정식’, 각종 해초와 국내산 전복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제주식 전복 해초 국수정식’ 등 제주도 특화 메뉴를 선보인다.
제주어로 ‘두근두근’하다는 의미를 담은 ’돌랑돌랑 상점’은 ‘제주 한라봉 아이스크림’, ‘우도 땅콩 라떼 플로트’, ‘제주 당근으로 만든 캐롯잼’ 등 제주 현지 식재료로 만든 음료와 식품을 판매한다. 또 제주 토종 기업인 ‘마들렌제주’의 베이커리 등 선물용으로 좋은 상품도 돌랑돌랑 상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향후 고객 반응에 따라 제주 토종 브랜드의 상품 판매를 점차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제주청정지역에서 자라는 1+ 등급 흑돼지로 만드는 정통 프리미엄 돈까스 `제주애월카츠`와 커피 등 다양한 음료와 공간을 제공하는 `달콤`도 입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