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삼성전자-투모로우바이투게더, '오픈 올웨이즈 윈즈' 음원 공개

임유경 기자I 2024.07.17 09:01:16

신규 브랜드 음원 17일 오후 1시 공개
삼성전자 브랜드 가치인 '개방성' 의미 담아

[이데일리 임유경 기자] 삼성전자(005930)가 K팝 아티스트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협업해 새로운 갤럭시 브랜드 음원 ‘Open Always Wins(오픈 올웨이즈 윈즈)’를 17일 오후 1시 멜론, 유튜브 뮤직 등 다양한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고 이날 밝혔다.

갤럭시 브랜드 음원 ‘Open Always Wins’ 뮤직비디오 장면(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는 갤럭시 Z폴드·플립6 등 신제품 출시에 맞춰 브랜드 가치인 ‘개방성(Openness)’을 강조하기 위해 갤럭시 앰배서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Open Always Wins 음원을 제작했다. 삼성전자는 열린 마음으로 모두가 협력해 도전한다면 무한한 가능성을 열 수 있다는 의미인 Open always wins를 2024 파리 올림픽·패럴림픽 캠페인 메시지로 공개한 바 있다.

Open Always Wins는 에너지 넘치는 기타 사운드와 파워풀한 보컬이 돋보이는 얼터너티브 록 장르로, 열린 마음으로 목표에 도전하는 모든 사람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인 수빈, 연준, 태현, 휴닝카이가 작사에 참여해 ‘개방성’에 대한 진솔한 감정과 경험을 녹였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콘서트 무대에 오르기까지의 여정이 담겼다. 또한, 2024년 파리 올림픽을 앞두고 구성된 ‘팀 삼성 갤럭시’ 선수들이 등장해 다양한 분야에서 노력하고 도전하는 이들에 대한 존경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

Open Always Wins는 17일 오후 1시 유튜브 뮤직, 스포티파이, 멜론, 지니, 벅스, 플로, 바이브 등 국내외 다양한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뮤직비디오는 같은 시간 삼성전자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뮤직비디오 공개와 함께 2024년 파리 올림픽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한 Open Always Wins 댄스 챌린지도 진행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실패에 좌절하지 않고 과감하게 도전하며, 그를 통해 성장하는 사람이 진정한 승자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곡에 담았다”며 “의미 있는 프로젝트를 삼성전자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