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한국후지필름BI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사무실에서 스스로 실천하고 있는 환경 보호 활동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참여 기간은 오는 25일까지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사무실용 소형 화분 키트(20명) △커피 기프티콘(5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한국후지필름BI는 지난 9월 사무기기의 용지 사용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출된 나무의 수만큼 산림 조성이 가능한 ‘프린트릴리프(PrintReleaf)’ 솔루션을 출시하며 기업 고객의 ESG 실천은 물론 환경의 가치와 중요성을 널리 알리는 데 앞장서고 있다.
‘프린트릴리프’는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플랫폼 기반 확장성 △국제 인증 기관을 통한 인증서 발급 및 검증 △다양한 조성 지역 옵션 등 높은 수준의 편리성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자사의 통합문서관리서비스를 도입한 기업 고객의 ESG 활동을 실질적으로 돕는다.
우혁진 한국후지필름BI 마케팅부장은 “산림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된 ‘산의 날’을 맞아 고객들과 함께 환경의 의미를 되새기고 일상 속 환경 보호 활동 실천을 독려하려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다양한 고객들이 작지만 꾸준한 실천으로도 산림 보호에 힘을 보탤 수 있다는 것을 경험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많은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