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에어부산-롯데월드 부산 MOU…탑승권 제시하면 입장권 할인

공지유 기자I 2024.04.26 10:05:24

25일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과 MOU 체결
양사 임직원 대상 상호 시설 또는 항공 할인

[이데일리 공지유 기자] 에어부산이 지역 경제 발전을 위해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마호진 에어부산 영업본부장(왼쪽에서 두번째)과 김관식 롯데월드 영남영업부문장(왼쪽에서 세번째)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에어부산)
에어부산은 지난 25일 오후 부산 강서구 소재 에어부산 사옥에서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마호진 에어부산 영업본부장과 김관식 롯데월드 영남영업부문장을 비롯한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로 양사는 상호 교류·협력을 통한 복지 증진 및 발전을 도모하고, 양사 이용 고객 증대를 위한 다양한 홍보·마케팅 업무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을 이용하고자 하는 에어부산 고객이 현장에서 탑승권을 제시할 경우 동반 3인까지 입장권(종일권·오후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양사 임직원들 대상 상호 시설 또는 항공 이용 시 우대 할인을 제공하기로 했다.

마호진 에어부산 영업본부장은 “단기간에 부산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자리 잡은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과 파트너십을 맺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향후 양사의 상생·발전을 위한 적극적인 협력과 지원을 이어감과 동시에 이를 통해 지역 관광 산업 활성화를 도모하고 다양한 시너지 효과를 창출해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