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한달간 여의도 IFC몰 내에 캡티바 전시장을 운영하며, 캡티바 동호회 회원을 초청해 캡티바를 차량시승과 경쟁모델과의 제품 설명회를 갖는다.
이경애 한국GM 마케팅본부 전무는 “올 뉴 캡티바는 스타일리시한 새 외관 디자인과 파워트레인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무드램프 등 신규 사양을 대폭 채택했다”면서 “레저, 출퇴근, 도심 여가생활 등 어떤 라이프 스타일과도 잘 어울리는 올 라운드 플레이어임을 보여드리고자 도심 한복판에서 고객 대상 이벤트를 열게 됐다”고 말했다.
한국GM은 캡티바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3월 한달간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도심 속 차량관람 및 시승을 제공한다. 또한 홈페이지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오페라의 유령 VIP 공연티켓 및 식사권, 20만원 상당의 대명리조트 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chevrolet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