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젠에 따르면 브랜드 광고 촬영장에서 에스쿱스는 네오젠에서 중점적으로 전개하는 선케어, 메탈마스카라,신상품인 더블비타 등 다양한 라인업 제품 콘셉트를 자유자재로 소화했다. 비주얼 뿐 아니라 프로페셔널 면모를 뽐내 현장 스태프들과 브랜드 담당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네오젠은 에스쿱스 모델 발탁 기념 온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에스쿱스의 매력적인 이미지와 브랜드가 가진 감성을 녹여내 국내를 포함해 글로벌 MZ 세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네오젠 관계자는 “에스쿱스의 독보적인 존재감과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어우러져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