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X

LF ‘아떼’, ‘7일 프로그래밍 앰플’ 신제품 2종 선봬

한전진 기자I 2025.04.07 09:14:38

모공 관리 ‘포어셀’, 피지 조절 ‘아크네솔’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LF(093050)의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가 ‘7일 프로그래밍 앰플 시리즈’의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아떼 7일 프로그래밍 앰플 시리즈 (사진=11번가)
아떼는 지난 1월 피부과 시술의 매커니즘과 성분에 착안한 ‘멜레이저 7일 프로그래밍 앰플’을 선보였다. 이번에는 모공 케어용 ‘포어셀’과 피지 케어용 ‘아크네솔’ 앰플을 추가로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 2종도 ‘동결건조볼 한 알‘과 ‘프로그래밍 앰플 10ml’로 구성되며, 사용 직전 동결건조볼을 앰플에 넣고 흔들어 사용하는 방식이다.

포어셀 7일 프로그래밍 앰플은 일명 ‘모공을 조이는 앰플’로, 국제학계에서 항노화 물질로 주목받는 NMN(nicotinamide mononucleotide)과 히알루론산이 91% 응축된 동결건조볼과 모공 스킨부스터에 들어가는 고가의 성분 PDRN(PolyDeoxyRiboNucleotide)과 PLLA(Polylactic Acid)가 함유된 앰플로 구성되어 있다.

아크네솔 7일 프로그래밍 앰플은 일명 ‘피지 말리는 앰플’로, 피지 케어에 효과적인 판토텐산(비타민 B5)을 20% 고함량 농축한 동결건조볼과 지용성으로 기름을 녹이는 BHA(Beta Hydroxy Acid), 각질에 도움을 주는 LHA(Lipo Hydroxy Acid), 피지 개선에 도움을 주는 징크 피씨에이(Zinc Pyrrolidone Carboxylic Acid) 등의 성분을 포함한 앰플로 구성된다.

이번 신제품은 오늘부터 아떼 뷰티 공식몰과 LF몰 등 주요 온라인 몰에서 판매한다. 공식몰에서는 론칭 기념 할인도 진행한다. LF 아떼 관계자는 “기미, 모공, 여드름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7일 프로그래밍 앰플’ 시리즈를 비롯해 ‘효과우선주의’ 스킨케어 제품을 지속 개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Not Authorized